트라하, 편의성 개선사항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트라하의 편의성 개선사항 업데이트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그럼 어떤 점들이 어떻게 개선될 예정인지!!!!

업데이트될 편의사항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봅시당~!ㅎ

첫번째는 트라하의 기억의 돌 관련 개편사항입니다!

 

 

이제는 아스테르 조각 및 아스테르 재료를 통해서도 기억의 돌을 제작하실 수 있고

트라하의 기억의 돌 화면에서 자신이 보유한 기억의 돌 수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트라하에서 날 탈것 및 기억의 돌을 이용해서

다른지역으로 이동할 경우 채널이 변경되지 않게 개선되고,

160레벨 이후 동일 했던 코스트가 정령덱 레벨에 따라 증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트라하의 편의성 업데이트 사항은?

코어 강화 최대 레벨이 500까지 확장되고,

신규 & 복귀 트라하님을 더 격하게 환영하기 위해 지원이벤트를 더 강력하게 했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일간 접속 이벤트 보상도 대폭 확대되구.

 

 

트라하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이후 시작되는

주간 출석부 & 주사위 이벤트로 실리온의 가호, 무기 강화석 획득 찬스를 얻으실 수 있으며

용맹의 증표로 실리온의 가호 및 무기강화석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상으로 편의성 개선사항 안내를 마칠게영~~

다음소식으로 금방 돌아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