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11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 타인은 지옥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_ㅎ

내일이면 벌써 11월이네요~~

이제 정말 겨울이 오겠어요!ㅎㅎㅎ

혹시 웹툰 즐겨보시나요? 그럼 아마 아실텐데

인기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와 서든어택이 만났다고 합니다!ㅎㅎ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 11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인

타인은 지옥이다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기간은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만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봐요!

 

 

먼저 11월, 이달의 첫번쨰 캐릭터인 타인은 지옥이다 캐릭터를 먼저 구경해봐야겠죠?

왕눈이, 아줌마, 206호, 204호 입니다!

사실 저는 이 웹툰이랑 드라마를 안봐서 모르겠지만,

 댓글이 평이 평소보다는 덜 나쁜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

 

 

그리고 기능도 당연히 알아봐야겠는데,

발자국 볼륨조절을 비롯해 아주 다양하죠?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11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 아줌마, 204, 206호 캐릭터 기능 중

캐릭터 세트효과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_^

 

 

왕눈이의 추가 기능은  발소리 사운드 볼륨감소가 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

ㄹㅇ호러게임,,,,

그럼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서든어택이 11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인

타인은 지옥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준비한 이벤트도 알아보아여!

첫번째 수집이벤트 입니다~

 

 

멀티카운트를 통해, 기간 300일 이상 모으면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과,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두번째로는 응모권 이벤트가 있는데요~!

응모권을 모아서 단행본 세트와 영구제 무기, 유니크 칭호로 교환할 수 있고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에도 도전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교환인가 뽑기인가!!!

 

 

위의 사진은 응모권 사용 가능 항목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11월 이달의 첫번째 캐릭터인 타인은 지옥이다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도 알아봤습니다!ㅎㅎ

그럼 다른 소식으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