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이벤트로 메가 버닝 부스터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당ㅎㅎ

2일뒤인 목요일은 바로 할로윈이죠?ㅎ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ㅎ_ㅎ

 

 

이벤트 보상으로 메가 버닝 부스터를 받으실 수 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의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31일 하루동안 진행되며,

101레벨 이상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어요~~

 

메이플스토리 본 이벤트 참여 방법을 먼저 알아보면,

이벤트 기간동안 할로윈 파티 퀘스트를 완료하신 후 의자를 획득해주세요~!

퀘스트를 완료하는 캐릭터의 성별에 맞는 의자를 획득할 수 있고,

제로 캐릭터의 경우 성별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받은 의자에 일정 시간 앉아있으면 특별한 보상을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다고 하는데,,

그게 바로 메가 버닝 부스터겠죠?ㅎㅎㅎ

 

 

11월 6일까지 할로윈 파티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 누적 1031초를 달성하면

파티 선물 퀘스트를 통해 메가 버닝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 할로윈 이벤트 보상인 메가 버닝 부스터는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간 이동만 가능하고, 7일 기간제 아이템입니다!ㅎㅎㅎ

보상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