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복귀 구단주님들 드루오세요! 피파온라인4 정착지원 이벤트로 보상을!

즐거운 오후 보내고 계신가여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수요일이어서 그런가 굉장히 처지는 느낌이에요ㅠ.ㅠ

그렇지만 게임 소식은 시작해야겠죠?ㅎㅎ

오늘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신규, 복귀 구단주님들이 주목하셔야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구단주님들을 위해 피파온라인4가 준비한 정착지원 이벤트 입니다~!

참여하시고 보상 받으며 즐겨주시면 더 좋을거 같네요,,ㅋㅋ

 

정착지원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ㅋㅋㅋ

 

간략하게 보는 피파온라인4가 신규, 복귀 구단주님들을 위해 준비한 보상인데요,

이렇게 소소하지 않아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위의 사진은 1일차부터-6일차까지 신규, 복귀 구단주님들이 받으실 수 있는 정착지원 보상입니다!

1일차에 보시면, 선수팩 집중형 패키지와 BP 집중형 패키지 중 한가지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요ㅎㅎ

구성품이 뭔지 알아야 보상을 선택하겠죠?

 

 

위의 사진은 피파온라인4의 선수팩 집중형 패키지의 구성품입니다ㅎㅎ

 

 

이건 BP 집중형 패키지의 구성품이구요~!ㅎㅎㅎ

신규, 복귀 구단주님들이 이 두개의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은 여기서 끝이 아닌데

 

 

FC 20%, 35% 할인쿠폰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신규/복귀 플레이 상자 구성품으로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 보상인 신규/복귀 정착지원 상자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ㅎㅎ

 

이어서 보상들을 쭉 보여드려서 7일차부터 12일차!

 

나머지도 다 확인해주세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파온라인4 신규/복귀 플레이, 정착지원 상자는 계속 나오죠?ㅎㅎㅎㅎ

제가 좀 위에 올려두었던 구성품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여러분들이 게임을 즐기시며 많이 찾아주시는 매냐에서도 최신이벤트가 많이 있어서 다양한 경로로 거래 시 혜택 받으실 수 있는데,

관심 있으시면 구경해보세요!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