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할로윈 기념 이벤트! 잭오랜턴 특별칭호 받아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째 내용은 로스트사가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할로윈 파티는 토요일에 했겠죠?ㅎㅎㅎㅎ

어제도 캠핑 갔을때 보니까 거즘 유령의 집 통채로 옮겨놓은듯한 비주얼의 텐트들도 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갬성,,,,!

어쨋든 그러면, 로스트사가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잭오랜턴의 특별칭호를 받아보세요!ㅎㅎㅎㅎ

 

 

본 이벤트는 11월 1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구요,!!!!ㅎㅎ

 

 

2019년도 할로윈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잭오랜턴 특별칭호를 이벤트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그럼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ㅎㅎ

우선 로스트사가에 접속하신 후, 잭오랜턴 연계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시면, 할로윈 기념 특별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잭오랜턴 연계 퀘스트 입니다~!ㅎㅎㅎ

총 5개로 구성되어 있고 완료 조건 및 보상도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용!ㅎ_ㅎ

 

 

로스트사가에서 드리는, 할로윈 기념 특별칭호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ㅋㅋㅋㅋ

잭오랜턴 특별칭호는 2019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용!

저는 그럼 로스트사가 소식을 마치고 이제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