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이 업그레이드된, 피파온라인4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고 오셨나용?ㅎㅎ

저는 이번주 주말은 너무 피곤하게 보내서그런가 오늘 넘나 힘이 드는 하루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빡센 주말이었답니당,,,,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보상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 더 좋겠죠?

 

피파온라인4의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교환하시려면, 포인트를 먼저 획득해야겠죠?ㅎㅎ

 

 

누적 접속 10분마다 1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포인트가 지급되는 1일 최대 접속시간은 180분이라고 합니다~!ㅎㅎ

또한 10월 24일-12월 4일 내에 포인트 조회 버튼을 눌러야 획득 포인트가 확인이 가능하다 합니다~!

피파온라인4에서 열심히 모아 샵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요!ㅎㅎ

 

 

포인트샵에서 1 - 500까지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의 목록은 사진에 있는데

포인트샵 5P상자의 구성품은?

 

 

위에 나와있는 아이템들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여기도 더 있어요~~

추가적인 내용으로 피파온라인4 이번 아이템 포인트 샵에서는 보상을 업그레이드 시키실 수 있다고 하는데,

선수 명단 DOWN,

강화 +1 UP

 

이렇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ㅎㅎ

업그레이드된 보상으로 누리시는게 좋겠죠?ㅎ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은데 꼭 참고해주세요~!

피파온라인4 아이템 포인트샵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이며,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과 가까이서 늘 거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ㅎ

다양한 혜택들 드리고 있다고 하니, 시간 되지면 직접 구경한번 해주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

위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