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와 함께하는 할로윈 이벤트! 패션왕이 되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짱구입니다~~~~~!

아 내일이면 드디어 그 기다리고 기다렸던 할로윈이 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이미 왔다 간거 같은데 드디어 내일이에요,,,ㅎ

내일 술집가면 분장하고 온 사람들 많을까요?ㅎㅎㅎ

이미 토요일에 뒤집어졌던데,,, 막상 할로윈은 평일이어서 아무래도 좀 힘들려나,,,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ㅎㅎ

저도 내년엔 분장하고 돌아다녀야겠어요!(가능하다면,,ㅎ^^)

 

그럼 이번엔 트오세가 준비한 할로윈 이벤트입니다!ㅎㅎㅎ

기안84 패션왕 웹툰의 우기명처럼! 패션왕이 되어보세요!

 

 

트오세의 패션왕은 어떤분이 될까요?ㅎㅎㅎ

살짝쿵 궁금합니다 워낙 패션센스있는 분들이 많으시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패션왕 시즌2!!!
할로윈을 즐기실 트오세의 구원자님들! 패션왕 이벤트를 통해 구원자님의 패션을 마음껏 자랑해주세요

 

 

트오세가 전하는 첫번째 추천패션임당~~~

정열의 마음을 담아! 미스틱 세이비어 하트 입니다~!

넘나 러블리한 핫레드 빠숑입니다!

이거 입으면 트오세 최고 셀럽 그냥 각인가요?ㅎㅎㅎ

 

 

두번째 추천패션은,

할로윈엔 으스스한 맛이 제맛이죠!

기본에 충실한 마녀모자와 유령병동 코스튬으로 잔뜩 멋을낸 정통룩입니다!

구름 속 초승달이 넘나 몽환적이네요ㅋㅋㅋㅋㅋㅎ

 

 

그럼 지금부터는 트오세의 패션왕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안내해드리자면,

이벤트기간은 10월 31일까지 입니다~~~!

구원자님의 캐릭터에 맞게 할로윈 패션을 입혀주신 후, UCC 게시판을 통해 한껏 자랑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참여보상으로 달콤한 사탕과 추첨을통해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패션왕은 과연 누가될까요!

 

 

이벤트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고, 저는 마지막 겜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