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카스온라인 업데이트! 랜덤 룰 좀비 히어로 이벤트와 도색도안 할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다이소는 왜이렇게 개미지옥인걸까요,,,?

사실 거의 그렇겠지만, 다이소에서 뭔가 사고 마음에 쏙 든적은 몇번 없는데

그냥 그 가격에 샀으니까 생각하고 쓰게되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ㅌ

무선마우스를 패드 없이 노트북 마우스패드 옆에 올려놓고 써서 그 부분이 까매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천원주고 하나 사려고하는데 캡틴아메리카 방패모양도 팔고 엄청 다양하게 있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

좀이따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넥슨FPS게임인 카스온라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랜덤 룰 좀비 히어로 이벤트와 도색도안 할인이 거의 내용의 전부 입니다!ㅎ_ㅎ

 

 

그럼 FPS게임 카스온라인의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인,

랜덤 룰 좀비 히어로 이벤트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_ㅎ

 

 

추가된 신규 룰과 맵에서 더욱 새롭고 재밌어진 랜덤 룰 좀비 히어로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 룰을 12개가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버티고, 채석장, 어썰트, 이탈리아, 폭포, 이스테이트, 밀리샤 등이 업데이트 된거 같습니다!ㅎㅎ

 

 

FPS게임 카스온라인의 두번쨰 업데이트는?

바로 랜덤 룰 좀비 히어로 킬 이벤트 인데, 기간은 다 같아요~~~ㅎㅎ

 

 

기간 내, 랜덤 룰 좀비 히어로에서 매일 5킬 달성 시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각 일차별로 획득가능한 아이템은 TOP.50 이벤트 해독기로 동일한데,

 각 일차가 증가할 수록 FPS게임 카스온라인에서 드리는 해독기의 개수도 따라서 증가하네요?

 

 

그다음은 마지막 업데이트!

도색도안 할인 프로모션을 안내해드릴게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상점에서 도색도안 아이템이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도색도안 패키지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개별 아이템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도색도안은 FPS게임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한다고합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금방 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