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RPG 추천게임, 멸신! 이벤트 보상으로 아이템 받고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닷!

이번 포스팅이 10월의 마지막 게시물이 되겠네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판타지RPG 추천게임 소개와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바로 멸신이라는 게임입니다!ㅎㅎ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 판타지RPG 추천게임인 멸신

전세계 5000만명이 선택하고 흥행중인 게임으로,

 한국에는 어제인 10월 30일에 오픈했습니다!ㅎㅎ

 

판타지RPG게임인 멸신은, 중세 판타지 배경으로

각 캐릭터들의 실감나는 전투장면을 감상할 수 있고

모든 장비와 아이템거래가 가능한 자유로운 거래소와,

전장 전체에서 자유 사냥이 가능한 PK 길드원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공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시스템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하니!

추천을 할 수 밖에 없겠쥬?

 

 

 

그럼 지금부터는 판타지RPG 추천게임 멸신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그 보상을 알아볼 차례겠죠?

아이템받고 시작하세용!

이벤트 기간은 11월 24일까지랍니다~ㅎㅎ

 

 

첫번째는 레벨업 이벤트 입니다!

레벨 달성만 하면, 바로 아이템 쏴드린다고 하는데

150레벨에서 400까지, 50단위로 아이템이 나와있네요!?ㅎㅎㅎ

조건을 달성해서 판타지RPG게임 멸신을 즐겁게 플레이 하세요!ㅎㅎㅎ

 

 

그다음 매일매일 충전한 금액에 따라 선물을 아낌없이 드리는 누적 충전 선물도 드립니다~!ㅎㅎㅎ

오 선물로 귀속다이아도 마련되어있네요?

 

 

 

짱구의 추천게임, 그 마지막 이벤트로

나만의 멸신 팁을 공유해주세요!ㅎㅎㅎ

참여만 해도 기본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 최고의 5인이 된다면 더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

멸신 공략 게시판에 글을 쓰실 떄 제목 [팁] 서버병/캐릭터명으로 노하우를 전수해주셔서 아이템 받고 시작하시기 바래요!

 

 

 

베스트 공략상과 더불어 참여상도 있으니까요!ㅎㅎ

이상 판타지RPG 추천게임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지금 당장 확인해복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