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 PC방에서 다양한 혜택 누리며 즐겨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ㅎㅎ

아 주말이 진짜 금방 지나가버렸어요,,,ㅎㅎ

그런데 이번주 또한 그렇겠죠,,?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던파 이벤트 소식으로 안내해드릴게요~!

PC방에서 플레이하시고 다양한 혜택들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던파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던파의 본 이벤트 기간동안 PC방에서 접속한 최고레벨이라면 누구나 마법 부여까지 적용된

특별한 일반 장비와 버프강화 장비 모두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PC방에서 던전 & 레이드 클리어 시 지급되는 보너스 카드가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보너스 카드에서 획득한 보상이 2배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마계대전 & 마계대전 가이드에서도 추가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다음은 PC방에서 누리실 수 있는 레이드혜택을 알아볼까요?

 

 

루크, 핀드워, 프레이-이시스 레이드를 입장권 없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는 던파의 첫번째 혜택!

그다음 두번째 혜택은 PC방에서 레이드 채널 접속 시 이동속도가 상시 40%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던파에서는 매일 PC방 버닝이 이벤트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버닝 혜택으로는 스킬 쿨타임 -20%, 스킬 레벨 +1, 항마력 +100이라고 하네요!ㅎㅎ

PC방에서 던파를 신나게 즐기시면서 혜택을 누리시고,

매니아에서도 거래시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보상을 이벤트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데 같이 확인해봐요!

 

 

△△

눌러서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