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와, 10월 1일의 스페셜 선물을 만나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 벌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의 접속이벤트와 더불어 10월 1일에 드리는 스페셜 선물을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당~

 

10월에 받으실 수 있는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혜택은 어떤게 있을까요?ㅎㅎㅎㅎㅎ

기간은 10월 6일까지 진행하고, 선물받기는 10월 10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접속이벤트 안내를 후딱 시작할게요~!

위에서 언급한 기간 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해주시면, 매일 접속 선물을!

10월 1일인 천애데이에는 더 많은 스페셜 접속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유!ㅎㅎ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시면,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접속이벤트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매일 밤 자정을 기준으로 게임 접속 5분 경과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하고,

만약 당일에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10월 1일!

1일에 단하루만 받으실 수 있는 천애명월도의 스페셜 선물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세용~ㅎㅎㅎ

 

 

위에서 다언급했지만 그래도 한번더 ㅎㅎㅎㅎㅎㅎ

10월 1일의 보상은 꼭 받으셔야하니 기억해주세영~!

다음주 화요일입니닷!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이번주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