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절, 한글날엔 피파온라인4 버닝 이벤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일주일 중 가장 설레는 금요일 입니닷~!ㅎㅎㅎㅎㅎㅎ

제 오래된 아이폰7이 수명을 다해가서 핸드폰을 바꿔야하는데 오래쓰던 통신사를 버려야한다고 생각하니 넘나 슬프네요ㅠㅠㅠ

한달에 한번씩 영화가 공짜여서 그걸로만 거의 봤는데ㅠㅠ

아주 알차게 뽑던 할인혜택을 이제 뚝 끊켜버릴거 같네요,,,!

흑흑 아쉬워라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10월의 희망인 개천절과 한글날에 받으실 수 있는

피파온라인4의 버닝 이벤트 혜택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분부터 180분까지!

10월엔 피파온라인4에서 버닝 이벤트를 만나보세용~

 

 

피파온라인4의 버닝 이벤트 기간은?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이 두 날짜에 하루 종~일 진행됩니다~ㅎㅎㅎㅎㅎㅎ

 

 

참여방법을 미리 알아두면 좋겟죠?ㅎㅎㅎ

개천절과 한글날에 피파온라인4에 접속해주신 후,

접속시간 1분 달성 후 시작보상을 받으시고, 30분 단위로 180분까지!

누적 접속 시간마다 보상을 받아보세요~!

뽑기 6회 보상을 모두 수령한 후 끝보상까지 마련되어잇는 피파온라인4 버닝 이벤트 입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누적 접속시간 보상받기의 방법인데요!

각 접속 시간의 보상받기 진행 시, 6개의 보상 중 1개를 선택하여 받고

6가지 버닝 이벤트 보상은 개천절과 한글날에 피파온라인4 접속 시간에 따라 다른 보상이 보여지고,

 일부는 pc방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50FC를 사용하시면 뽑기아닌 방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당~~~~`

개천절과 한글날을 더욱 신나게 보내실 수 있겠죠?ㅎ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가 뒤집어지는데~~~~

다양한 혜택으로 구단주님의 거래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바로가기 남겨드릴게요!

 

 

▲▲

눌러서 바로가기 고고링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