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9월 29일 썬데이메이플 소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으ㅣ 마지막 게임 소식만 남겨두었군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주말에 갑자기 너무 바빠질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AS 센터까지 가야하게 생겻다니.....

하.,.....넘나 귀찮은것ㅜㅜㅜㅜ

그리고 핸드폰은 11은 너무 비쌀거같아서 7과 다름없는 8로,,ㅎ

색깔만 골드로 바꿀거같아욬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아직까지는 홈버튼 없는 핸드폰을 쓰고싶은 마음이 없어서ㅜㅜ

아이폰이 예전엔 진짜 혁신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폰을 5,6,7 다 써봣지만 역시 5가 제일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은 정말 한손에 딱 들어와야하는데,,, 너무 커져서 우산쓰고 카톡하면 ㅐㅔ 이런데가 잘 안눌려서 넘나 불편,,

SE2나올때까지 존버하려고 했는데,,, 7을 2년 반이나 써서 그런가 수명을 다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매주 일요일에 꼭 하는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메이플 안내를 시작할게요~

다가오는 일요일! 9월 29일에 진행하는 이번주 썬데이메이플입니당~~!

 

 

그럼 9월의 마지막 일요일! 29일에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어떤 혜택을 드릴까요?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당~

 

 

썬데이메이플의 기간은 당연히 9월 29일 하루종일 진행되겠죠?ㅎㅎㅎ

 

 

첫번째로 제공해드리는 혜택은, 스타포스 강화비용을 30%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나 슈페리얼 장비는 제외된데요~!

 

두번째로는 요정 웡키의 요술램프 미션 일일 수행 가능 횟수가 1회에서 2회로!

2배 적용된데요~!

단, 아직 오픈되지 않은 일차의 미션은 수행 불가라고 합니당~!

9월 29일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할게요~!

여러분 꿀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