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주말과, 공휴일에 버닝이벤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소식입니다!ㅎㅎㅎㅎ

주말과 공휴일에 즐기실 수 있는 버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주말마다 펼쳐지는 버프를 받으며 10월에도 트리오브세이비어를 즐겨보세요~!

10월엔 공휴일이 2번이나 있어서 혜택 받을 수 있는 날이 더 많겠네요~?ㅎㅎ

그럼 달력을 보여드릴게요~!

 

 

첫번째로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버닝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은, 10월 3일!

돌아오는 목요일인 개천절이에요!~

그리고 주말마다 버닝이벤트 혜택이 있고, 10월 9일 한글날에도 버닝이벤트 혜택이 있겟죠?ㅎㅎ

 

 

똑같이 토요일, 일요일이어도 각 주마다 보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걸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죠?ㅎㅎㅎㅎ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공휴일 및 주말에만 위에 표기된 버프가 적용되고,

트리오브세이비어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버프 UI 칸에서 현재 적용중인 버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해당 버닝이벤트 상세 안내도 마지막으로 확인해봐요~!
탁본 1위 동상은 클라페다 북편 낚시터 앞에 있고, 탁본 1위 동상에 경배하면

미감정 아이템 드롭 확률을 올려주는 루팅 찬스가 1,000증가한다고 합니다~!

시약병은 장비에 세트옵션을 부여할때 사용되고, 자세한 내용은 트리오브세이비어 가이드 참고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일주일에 최대 1,000포인트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트리오브세이비어 내 우측 하단에 전직 정보 아이콘을 눌러 주간획득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버닝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