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할보너스 이벤트로 크아포인트를 쓸어담을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저는 오늘도 안먹었어요,,, 어제 저녁에 피자먹고, 아침에 피자빵먹고,,, 피자를 정말 많이 조와합니다,,

근데 내일은 꼭 밥을 먹어야지 뱃속이 너무 허해요,,,

그렇게 요즘 많이 안먹는데도 왜 살이 안빠지는지 이해는 안가네요,,!ㅋㅋㅋㅋ
오늘 내일만 지나면 늦잠도 자고, 게임도 하고, 공부도 하고 이것저것 다 할 수 있어요!

제 2의 주말인 느낌!!!!

다들 목요일만 기다리시죠?ㅎㅎㅎㅎㅎㅎㅎ

하 원래 주말에 친구들이랑 놀러가기러 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날씨도 그렇고 뭔가 엄청 애매하네요~!

그럼 지금부터는 10월의 시작은 크아의 이벤트를 전해드리는걸로 시작할게요!

힙할보너스 이벤트 입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크아포인트를 쓸어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힙할보너스를 알아볼까요?

 

 

힙할보너스 첫번째!

크아에서 가장 힙한 보너스인 크아포인트!

크아포인트를 하루에 2,000CP까지 드린다고 합니당~!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플레이 후 랜덤하게 18주년 기념 크아포인트 보너스 맵이 깜짝 등장한다는데,

쓸어담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는 않겠죠?ㅎㅎㅎㅎ

 

 

짠 위의 사진 보이시죠?ㅎㅎㅎㅎㅎ

힙할보너스 이벤트기간은 꼭 챙기세요!

 

 

두번쨰 힙할 보너스!

18주년 당일 8시에 경험치 8배 보너스라고 합니다~!!ㅎㅎㅎㅎ

10월 16일 18-20시 동안 플레이하면 힙한 경험치를 받으실 수 있데요~!

 

크아의 해당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뿐만 아니라 경험치까지!!! 풍성하게 받아보세요~!

이상으로 힙할보너스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이야기들로 금방 올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