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패스 시즌2 이벤트, 50레벨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와서 그런가 매우 찝찝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습한날씨에요,,,

진짜 일기예보가 맞나봐요,,, 하루온종일 비가 내리고 있다니,,

내일 개천절이 아니라면 글루미한 날이었겠지만, 날씨가 안좋아도 내일 쉬니까 저세상 텐션입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패스 시즌2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

50레벨 챌린지에 도전하세요!ㅎㅎㅎ

 

 

서든패스 시즌2는 12월 12일 정기점검 전까지가 챌린지 기간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

 

 

서든패스 시즌2 50레벨을 달성한 서든러만을 위한 명예로운 챌린지!

50레벨 스페셜 챌린지를 달성하시면 특별한 보상을 추가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으로, 서든패스 시즌2에서 50레벨을 달성하신 분들만 참여가 가능하고,

달성 보상으로 지급되는 히어로 캐릭터세트 착용 후 퀘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이벤트 진행 순서에요!ㅎㅎㅎ

스페셜 미션의 단계는 총 4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상은 각 단계마다 다르답니다!ㅎㅎ

 

 

쌍검 히어로는 히어로 캐릭터 전용 근접무기이며,

 히어로 캐릭터 세트 모두 착용 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분께 서든패스 시즌2 골드카드를 드린다고 하는데, 골

드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 2장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서든어택 이벤트 뿐만 아니라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인데,

몰라서 혜택을 놓치시면 너무 아쉽겠죠?ㅎㅎㅎㅎ

 

 

▲▲

이벤트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