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한글날 기념 이벤트로 더 알차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무척 즐겁고 편안하게 보냈답니다~!ㅎㅎㅎㅎㅎ

진짜 모든것이 완벽했어요!ㅎㅎ

이번주 수요일에 또 쉬니까 넘나 좋아요! 역시 10월은 쉬는날이 많습니다~!ㅎㅎㅎㅎㅎ

왜 이번주 수요일에 쉬는지 모르시는 분은 없겠쥬~?

바로 한글날이기 떄문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테일즈런너에서 진행하는 한글날 기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에 시작해서,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의 구성은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져있어요~!

가나다라 접속 임무, 한글날에 맞는 아름다운 우리글자 모으기, 삼육구 할인상점!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는데 지금부터는 보다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테일즈런너에 접속만 해주세요!

7일만 접속하면 4개의 가나다라 선물을 모두 받아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아름다운 우리글자 모으기 참여방법은?

한글날 본 이벤트 기간동안 테일즈런너에 30분 접속 유지ㄱㄱㄱ

그럼 한글상자가 1개씩 지급되는데 하루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글상자를 사용해 글자로 이루어진 글자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숨겨져 있는 6개의 글자와 한글상자에서 획득한 글자가 일치하면 숨겨진 글자가 공개되고,

준비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욤!

 

 

이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마지막이벤트!

 

이제 이번주 수요일인 10월 9일만 남았네요?ㅎㅎ

 

 

위의 혜택들을 잘 확인해주세요~!

한글날은? 테일즈런너로 즐기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