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가을 버닝이벤트! 던전 입장료 할인 받고 즐겨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ㅎㅎㅎㅎ

흐아 오늘 너무 날씨가 안좋네요,,,ㅠㅠ

원래 커피 하루에 한잔으로 줄였는데 그래도 오늘은 월요일이어서 그런가 오후에도 먹게되는군녀,,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전까지 분명히 밝았는데 밥을 너무 많이먹었나봐요,,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겠네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이벤트 소식은 던파의 가을 버닝이벤트 안내로 시작해드릴게요~!
던전 입장료 할인도 받으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당!

 

 

천고마비의 계절인 풍요로운 가을다운 던파의 버닝이벤트!

어떤 혜택을 드리는지!
던접 입장료 할인의 내용은 무엇인지! 같이 알아보아요~

 

 

가을 버닝이벤트는 10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대상으로는 던파를 즐겨주시는 전체 모험가님들이 해당 됩니다~

 

 

깜짝 버닝혜택은 마계대전, 핀드워에서도 누리실 수 있고!

스킬 쿨타임 -20%, 스킬 레벨 +1, 항마력 +100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레이드 포함, 던전 입장료를 무려 50% 할인 해드린다고 나와있습니다~!ㅎㅎ

 

 

꼭 확인하실 사항으로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는 다른 소모품 아이템의 쿨타임 감소 효과와 중첩되지 않는다고 합니당!ㅎㅎㅎ

던파의 가을 버닝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이며,

 

그럼 던파를 즐겨주시는 모험가님들에게 드리는 또하나의 혜택!

바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리며 거래하실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모험가님들은?

 

 

△△

같이 구경해봐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