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작품을 50%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오!!!

하루하루가 너무 빠르게 지나가요ㅠㅠ

언제또 주말오나 싶은데 또 지나고 보면 벌써 주말인가 싶고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끝은 크아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크아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슈퍼후우 기억나시죠?ㅎㅎㅎ

슈퍼후우 출시기념 아이템 공모전의 당선작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그럼 같이 크아작품을 구경하러가염!!!!

 

 

크아작품에 당선되신 크아인분들~!!!

축하드립니다!

18주년을 맞이해서 힙한 당선작을 출시한다고 하는데,,,

지금 상점에서 힙한 크아작품을 만나볼까여~?

 

 

크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까지 크아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실 수 있어요!ㅎㅎㅎ

완전 꿀탱?

50%할인된 가격이라니 넘나 대박이에여,,

이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진으로 크아작품 3종을 확인해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알림사항으로,

사정상 선정작 아이템 중 붐힐캅스 -> 버블힐캅스, 달빛 빵빠레 -> 달빛요정 빵빠레로 변경하였으니

당선되신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할인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칠게여 여러분~!

오늘만 지나면 신나는 금요일이니 화이팅 합시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