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엘스타 팬사인회! 펫, 커스텀 및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

두시에 가까워지니까 약간 피곤쓰하네요ㅠ_ㅠ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아까 전해드린 엘소드의 엘스타 팬사인회 소식을 이어서 전해드릴게요!

펫과 커스텀이 출시되었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먼저 엘스타 팬사인회 펫을 확인할까요?

엘스타의 보디가드인 펫 케이와 제이!ㅎㅎㅎ

 

 

그리고 엘스타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줄 커스텀 톱스타 레드카펫이 있네여!ㅎㅎ

 

 

여기서 확인사항!

펫 케이와, 커스텀 톱스타 레드카펫 블랙은 엘소드의 캐시샵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ㅎㅎㅎㅎ

9월 19일부터 2020년 1월 2일 점검 전까지요!ㅎㅎㅎ

 

그럼 이제 엘소드에서 팬사인회를 기념해서 어떤 이벤트들을 진행하는지 확인해볼까요?ㅎ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엘소드 누적 접속 10분 시 엘스타 팬사인회 입장권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일일퀘스트 엘소드 이벤트 던전인 엘스타 팬사인회 1회 클리어 시

 달달한 카라멜 마끼아또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엘소드의 본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 던전에 가서

획득하는 멤버의 사인지가 2배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용~!ㅎㅎㅎㅎㅎ

 

필독사항으로 입장권의 보상 수령 우편 및 아이템은

10월 10일 오전 9시 59분에 자동삭제된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