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이벤트, 돌아온 아낌없이 주는 신석!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점심을 먹고나니까 좀 잠이 쏟아지네요,,!
하 그리고 환절기여서 비염이 진짜 심해지긴 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흐아,,,, 봄가을 오면 좋은데 비염이 정말 말썽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는 옆에 티슈를 하나 가져다놓던가 해야지 가지고 오는것도 일이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시작해볼까요?ㅎㅎㅎ

블소의 이벤트 소식인데 아낌없이 주는 신석 시즌 10 안내입니다!

 

 

신규보상과 수량증가로 더욱 알차게 돌아온 아낌없이 주는 신석!

신석을 사용하고 푸짐한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블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 이벤트의 자세한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당~!ㅎ

 

 

먼저 참여단계는 3단계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맨처음엔 참가 신청을 해야겠죠?ㅎ

블소의 이벤트 페이지 상단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신 후,

신석샵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해주세요~!

그리고 블소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석 사용량에 따라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신석의 기운은 커다란 기쁨으로 아낌없이 돌아온다고 하는데,

대상으로는 이벤트 참가신청을 완료한 블소의 모든 계정이고

보상 기준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석 사용현황 입니다~~!ㅎㅎㅎㅎ

 

 

신석 소모량에 따른 블소에서 준비한 아이템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ㅎㅎㅎ

 

 

500,000개는 진 명휘령, 진 광휘령, 각성 투신혼, 진 뇌신성 중 1개를 택해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블소에서 전해드리는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꼭 한번씩 읽어봐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