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게 즐기는 검은사막 핫타임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저는 아침에 군것질하고 입맛이 없어서 안먹었는데 이제와서 배가 고프네옄ㅋㅋㅋㅋ

응,,, 뒷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참고 내일 점심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1달간 1일 1식하기 도전 중인데 이제 좀 생각보다 힘드네요 차라리 밥을 먹을걸 헝헝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검은사막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을 핫하게 즐겨보세요!~

검은사막 핫타임 이벤트 안내해드리겠습니닷!ㅎㅎㅎ

 

 

핫타임 이벤트는 10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여~!ㅎㅎㅎㅎㅎ

 

 

요일에 따라 적용되는 혜택이 다릅니다~!

핫타임 이벤트는 평일인 월, 화, 수, 목 매일 20시부터 익일 2시까지! 그리고

금요일 16시부터 월요일 2시까지~ 24시간 내내 적용되는 주말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경험치 추가획득평일엔 전투 경험치 +50%, 주말엔 +100%이며, 기술 경험치는 평일엔 +10%, 주말엔 +20%입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부분은 평일과 주말 다 동일한데 사냥에서는 블랙스톤(무기/방어구),

채집은 뾰족/단단한 흑결정 조각, 낚시는 고대 유적의 결정 획득 확률이 증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런데 검은사막 핫타임이벤트에서 아르샤 서버에는 위 아이템 추가 획득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

 

 

유의사항을 보시면,

 올비아 서버에서는 상시 진행되는 경험치 증가 혜택과 본 핫타임 이벤트 혜택은 중첩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며,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과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는 언제나 꿀같은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 중인데,

혹시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여~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