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이벤트, PC방에서 즐기고 특별한 혜택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맛점 하고 오셨나요?ㅎㅎㅎ

오늘은 좀 빨리 안내를 시작하는 넉낌이져?ㅎㅎ

저는 오늘 점심밥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ㅎ

적당히 먹으려고 했지만 역시 면은 늘 옳아요~!!!

면은 절때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그럼 밥도 먹었겠다! 힘을 내서 오늘의 게임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ㅎㅎㅎ

프리스타일2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PC방에서 프리스타일2를 즐기시고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세용!

 

PC방 고품격 혜택 안내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닷~!

 

 

참여기간은 9월 26일 점검 전까지에요~!

위의 참여기간 후에는 특별한 혜택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는 넥슨 PC방 가맹점에서 프리스타일2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상이 되겠죠?ㅎ

 

프리스타일2 PC방 혜택 이벤트 첫번째!

리뉴얼 기념, 스페셜! 유즈키(LV.40)캐릭터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셔플카드, 실버볼, 강화조각, 올스타 월드 위시카드등이 있네요~?ㅎ

 

 

그다음은 프리스타일2 경기 수별로 PC방 코인 & 빵빵한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전설 금고, 일반 금고가 뭐냐면?

 

 

위의 사진에 나와잇죠?ㅎㅎㅎㅎㅎㅎ

일반 금고는 PC방 코인 50개 + 셔플카드, 골드볼, 실버볼 중 랜덤 지급이고

전설 금고는 PC방 코인 100개 + (프리미엄) 셔플카드, (프리미엄) 포일카드, 골드볼, 실버볼 중 랜덤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리스타일2에서는 본 이벤트를 통해 전용 스페셜 카드와 전용 버프를 특별한 혜택으로 득템하실 수 있어요~!
다양해진 의상, 전용 스킬슬롯 제공, 전용카드, 전용버프를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2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오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