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엘스타 팬사인회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_ㅎ

오늘 진짜 가을날씨네요!!

날씨는 서늘한데 햇볕은 쩅한것이!ㅎㅎㅎㅎㅎ

이번주 주말에는 꼭 날씨가 좋았으면 싶네요,,,

요즘 주말에 비가 자주와서 어디가지 않더라도 맑은 주말을 느끼고싶어요!ㅎㅎㅎ

도시락도 준비해서 어디 놀러가고싶기도하고 놀이공원도 가보고싶고,,,

그렇지만 그냥 겜방가거나 인강이나 들어야겠지만요ㅠ_ㅠ

저대신 이번주에는 즐거운 주말을 보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엘소드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엘스타가 팬사인회를 드디어 오픈했다고 하는데, 그 소식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당~ㅎㅎ

 

 

엘스타 팬사인회를 통해 팬분들에게는 보답을, 파파라치는 퇴치를!

쇼케이스 이후 유명 아이돌이 된 엘스타 멤버들!
무수히 많은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대규모 팬사인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엘스타 멤버로서 많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나쁜 마음을 먹고 온 파파라치를 퇴치해야겠습니다!ㅎㅎ

 

 

엘소드에서 진행하는 엘스타 팬사인회 입장방법을 확인해봐요!

첫번째로는, 1일 1회 입장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분 접속하면 입장권 2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다음 세번째로는 캐시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엘스타 팬사인회 진행방법을 알아볼까요?ㅎㅎㅎ

엘소드의 이벤트 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팬클럽 뽀루에게 사인이 끝나면 파파라치 벤더스가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앞서 퇴치하지 못한 파파라치 뽀루는 벤더스에게 버프를 걸어준다고 합니다!

파파라치 벤더스를 빠르게 클리어 할 수록 보상을 많이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니 빠르게 클리어 해주시는게 좋겠죠?ㅎ

 

 

엘소드가 준비한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잘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펫, 커스텀 및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