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4주 이벤트! 황금벼 수확 대작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에어컨을 아직도 키고 지내니까 감기에 걸린거 같아요ㅠㅠㅠ

흑흑

가을옷을 살까 말까 고민인데 봄가을옷은 꼭 사고나서 몇번 입으면 추워서 못입고,,,

그래서 작년에 산걸로 돌려입을깤ㅋㅋㅋㅋ 고민을하는데

생각해보니 작년가을에 옷을 안샀어서 돌려입을 옷도 없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 겨울은 좀 길어서 옷살때 고민이 많이 안되는데 봄 가을은 너무 조금밖에 못입어서 엄청 고민하게되는거같아요ㅠㅠ

그런데 또 봄옷은 가을에 입기 너무 밝고 가을옷은 봄에 입기엔 더워보이고!!!

ㅎ_ㅎ

 

그럼 지금부터는 던파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4주동안 진행되는 황금벼 수확 대작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매주! 함께 나누는 기쁨을 누려보세요~!

4주동안 진행되는 황금벼 수확 대작전을 안내해드립니다!

매주 적던 1번만 돌아도 쌀가마를 획득할 수 있고,

4주동안 적던 4번 돌면 쌀가마 최대 14개라고 하는데요?

각종 레압, 클레압과 해방의 열쇠가 들어있는 쌀가마의 행운까지! 모두 던파에서 누려보세용~!

황금벼 수확 대작전 안내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주동안 진행하니, 9월 19일부터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고,

이벤트 대상으로는 17레벨 이상 모험가분들이 해당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황금벼 수확 대작전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 볼 시간!

던파에서 매주 적정 레벨 던전을 1회 클리어하고, 이벤트 창에서 [받기]를 클릭해주세용!

 

 

각 주차별 황금벼 수확 대작전에 참여 시 1개씩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쌀가마 주요 구성품은 위의 사진 하단에 있네요!ㅎㅎㅎ

 

 

그리고 보너스!

매주 누적 참여한 횟수에 따라 누적 참여 보상이 강화되고,

강화된 보상은 마지막 주인 4주차에 이벤트 창에서 [받기]를 클릭해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함돠~~~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험가님이 꼭 확인해주셔야하는 사항도 읽어보세용~!

 

던파를 즐겨주시는 모험가님들이 저렴하게 거래하실 수 있게,

매니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오세요!

 

 

▲▲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