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맨시티 온라인팀이 될 수 있는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당ㅎㅎㅎㅎ

아 이시간엔 커피말고 에이드같이 좀 상큼한게 먹고싶은데 먹을 수가 없네요 헝헝

아숩,,,

오늘은 레몬에이드가 먹고싶은데 저녁에 사먹어야겠어요ㅠ.ㅠ

저는 꼭 이시간만 되면 단거나 상큼한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코코넛 과자를,,,ㅎ

이제 하나밖에 안남아서 내일하나 먹고 다음주에 뭔가 새로운걸 사면 딱일거같아요ㅋㅋㅋ

그럼 당충전을 했으니, 지금부터는 피파온라인4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맨시티 온라인팀이 되고싶으신 분들! 그 기회가 왔어요~ㅎㅎ

 

 

피파온라인4 맨시티 온라인팀이 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입니다!

오프라인 예선은 10월 12일에 진행하고,

본선 생중계는 10월 19일, 26일에 진행한다고 합니당~!

 

 

1차 선발은 공식경기 시즌 15 기준 상위 16팀이며, 2차 선발은 상위 4팀!

최종 선발은 더블 엘리미네이션입니다~!

지금은 1차 선발 참가모집 기간인데 9월 29일까지가 피파온라인4 맨시티 온라인팀 참가모집기간이에요~!ㅎㅎㅎㅎ

나머지 자세한 일정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닷ㅎㅎㅎ

 

 

총 상금은 1,500만원이라고 하는데요?ㅎㄷㄷ

우승하시면 900만원, 준우승은 600만원을 피파온라인4에서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맨시티 온라인팀이 되면 어떤 혜택들이 주어지는지 확인해봐요~!

먼저 팀원으로서 당연히 임무수행 하셔야하고, 네이밍과 유니폼 착용, 개인 소셜 채널을 통한 정기적인 개인방송 진행, 피파온라인4 공식 제작 영상 콘텐츠 출현이 있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피파온라인4의 맨시티 온라인팀이 되기위한 오프라인 예선, 본선 대회 진행 방식 및 팀 유의사항을 남겨드릴테니 꼭!

확인해보세용~!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고, 피파온라인4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로 혜택 받아보시라고

바로가기도 살짝 놓고갈게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