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배그 이벤트! 주간 접속보상, 복귀 최종보상 받고 파밍하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벌써 시간이 3시를 향해가네요?ㅎㅎㅎ

지금부터가 하루종일 보내는 시간 중 가장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같이 느껴져요,,ㅎ

그런데 가장 졸린 시간이기도 하지요!

오늘 밥도 배부르게 먹어서 더 졸리네요ㅠㅠ

어제도 진짜 점심 완전 많이 먹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주변에서 보면 점심 많이먹으면 졸려서 일부러 조금 덜먹는 분들을 간혹 봤는데

 지금 생각해봐도 그분들은 정말로 대단해요,,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모바일배그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까요?ㅎㅎㅎ

 

 

모바일배그 처음들어가면, 주간 접속보상받죠?

더욱 더 풍성해졌다고 하는데 같이 한번 알아봐요!

 

 

지금 바로 모바일배그에 접속하셔서,

 주간 접속보상과 복귀 최종 보상이 어떻게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 같이 확인해볼까요?ㅎㅎㅎㅎㅎ

 

 

모바일배그가 준비한 주간 접속보상은 위의 사진에서 참고해주세요!!!

월요일에는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을!

화요일은 실버 조각을,

수요일에는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을~!

목요일은 2000BP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고

금요일은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을 얻으실 수 있고

주말은 치킨메달이 주간 접속 보상으로 모바일배그에서 마련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용!ㅎㅎㅎㅎㅎ

 

그리고 복귀 최종보상으로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치킨메잘, 고급 스페셜 상자를 준비한 모바일 배그!

이벤트를 통해 위의 3개의 보상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받고 파밍을 시작하세요!

그럼 이만 저는 다른 소식들로 오겠습니다아!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