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추석 이벤트, 송편을 찾아 보상을 한가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요즘 계절이 바뀌어가는 과정이어서 피부가 너무 안좋아진거 같아요ㅜㅜㅜ

예전엔 그냥 대충 아무거나 발라도 막 그렇게 안좋은 느낌은 안받았는데 나이 먹어갈수록 피부가 청소년이 되네요ㅠㅠ

그럼 오늘은 이카루스의 소식을 끝으로 마무리를 지어볼까요?

계속 추석 이벤트가 나오네요,,,

뭔가 한동안 이럴려나,,ㅎㅎㅎㅎㅎㅎㅎ

추석은 끝났지만 이카루스의 추석 이벤트를 안내해드립니다!

송편을 찾고, 그 송편을 통해 보상을 한가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카루스의 추석 이벤트 기간은?

10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아직도 많-이 남았네요?ㅎㅎㅎ

하카나스 수도성 근처에 출몰하는 라비니 요르미가 가져간 송편을 되찾아주세요!

가을하면? 바로 수확의 계절이죠~!

이카루스에서 2019년에 진행한 이벤트의 특수보상, 신화 강화석,

냉혈 장비 제작 패키지 등 푸짐한 보상을 한가득 얻으실 수 있는 찬스입니다!

 

 

라비니 요르미는 일반 공격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송편을 되찾아오려면 혼내줘야겠죠?ㅎㅎㅎ

 

 

위에서 말한대로 라비니 요르미는 하나카스 수도성 근처에서 찾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보름이에게 송편을 수집해서 한가위 기념 주화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보름이는 이카루스 수도원 승리의 대광장 근처에서 찾을 수 있고

이카루스를 PC방에서 즐기실 때는 피시바니에게 PC방 전용 이벤트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은 이카루스 해당 이벤트 상점 목록이에요!

 

 

위의 사진은 이벤트 특수보상!

이카루스에서 추수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준비한 보상 한가득 모음입니다~ㅎㅎㅎ

 

 

이벤트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ㅎㅎㅎㅎ

하 오늘의 안내가 끝났네요오!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ㅎㅎㅎ

오늘은 푹-쉬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