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한데이! 다양한 행사와 상품을 만날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건뚱이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네요오?ㅎㅎㅎㅎ

아 오늘 시간 좀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가 다 되어 가네욯ㅎㅎㅎ!

원래 월요일은 시간이 빨리 지나가긴 하는데,, 오늘은 오랫만에 일상으로 돌아와서 그런가요?

피곤하기는 하지만 시간은 엄청 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인 사이퍼즈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2019 사이퍼즈한데이!

행사일은 9월 28일 낮 12시에 일산 킨텍스 6홀에서 진행됩니다!

사이퍼즈의 다양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있겠져?ㅎㅎㅎ

입장 티켓은 7천원이고, 사인회티켓도 7천원이라고 합니당~ㅎㅎ

 

사이퍼즈한데이 행사 안내를 해드릴게요~!

9월 28일 낮 12시부터 5시까지!

일산 킨텍스 6홀에서

능력자 오프라인 매장, 바움 공식 굿즈샵 운영

스티커 퀘스트 이벤트 및 드로잉 존 운영

초청 성우의 보이스 드라마 공연 및 사인회!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사이퍼즈한데이에서는 스티커 퀘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참여방법은 행사장 각 구역에 비치된 스티커를 수집해주시면?

보상으로 성우의 사인이 담긴 대형 족자봉, 그랑플람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그다음 사이퍼즈한데이에서 진행될 성우 초청 행사 안내도 뺴먹을 수 없겠죠?ㅎㅎㅎㅎㅎ

초청 성우는 여민정, 소연, 김현지, 장예나!

보이스 드라마는 오후 3시에 예정되고

성우 사인회 티켓 구매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는 사인회도 진행된다고 하네요?ㅎㅎ

 

 

티켓 판매에 대한 정보는 위의 사진과 같아요!

얼리버드 티켓 소지자는 30분 먼저 입장할 수 있고

성우 사인회 참여를 위해서는 성우 사인회와 입장권 티켓 모두 구매하셔야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사이퍼즈한데이 주의사항이에요!

입점매장과 관람객 주의사항이 나누어져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뵐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