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접속이벤트! 매일 곶감을 말리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커피를 두번 안먹으면 안될거 같은 날이에요,,,

역시 정신이 몽롱할때는 코히를 마셔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커피 하루에 한잔으로 줄였는데 요즘 왜때문인지 다시 늘어나버렸네요!ㅜㅜ

연휴 끝나고나서 진짜 피곤하시죠,,,,

이번주만 지나면 금새 적응할거에요!

추석 연휴는 금방 지나가버렸지만, 추석 이벤트들은 다들 기간이 좀 길기때문에 아직 한창 진행 중이랍니다!

그럼 오늘은 천애명월도의 접속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매일 곶감을 말리고 보상을 받아가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올해 추석에는 곶감 1개를 못먹었네요ㅜㅜㅜㅜ 설날에 1개 추석에 1개!

딱 일년에 2개는 먹어야하는데 말이죠ㅠ 생각을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천애명월도에 접속하고

신병 복주머니, 장비옵션 변경권, 특산품 구매서 등 보상을 받아가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애명월도의 접속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하고

보상 수령 기간은 9월 29일까지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먼저 곶감을 말리려면 곶감을 모아봅시다!

매일 30분 이상 접속시 곶감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목-일에 1대1 논검 참여 시 곶감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곶감을 클릭해서 보상을 받고 1줄씩 완성해서 보상을 또 받고!

 

 

천애명월도 해당 접속이벤트의 모든 보상에 대한 정리는

 위의 사진에 한번에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긔~~~~~~

 

 

구롬 유의사항만 남았네요!

당일 접속기록과 논검 참여기록은 다음날 오전 8시이후에 반영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접속 데이터 반영까지 약 5분정도 소요될 수 있고,

매일 밤 12시를 넘어가는 시점에 천애명월도에 접속하고 계신 경우

재접속을 해주셔야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반영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도 위와 같이 추석과 9월을 맞이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경하면 좋겠죠?♥

 

 

▲▲▲▲

여기입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