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에띠의 심리테스트를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에 제가 싫어하는게 메뉴여서 빵으로 대충 먹었더니 넘나 허기지네요 !!

역시 밥을 먹어야 하는뎁ㅠㅠ

주말을 기다렸건만 이번주 주말도 날씨가 안좋을거 같아서 너모 슬퍼요ㅠㅠ

요즘 날씨 꿀이여서 가까운데라도 놀러갔다오려고 했건만ㅠㅠ

그냥 없던걸로,,,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크아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시작할게영

 

 

에띠의 심리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ㅎㅎㅎ

크아에서 에띠의 심리테스트는 9월 2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척척박사 에띠가 여러분들의 심리를 테스트한데요!

자신이 어떤 크아인지 알고싶다면?

지금바로 에띠에게 물어보세요~ㅎㅎㅎㅎ

이벤트 기간 중 계속해서 반복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크아에서 진행하는 심리테스트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확인해볼까요?

 

 

진행방법으로는 당신의 성향을 알아보기위해 에띠가 미션을 내준다고 합니다!ㅎㅎ

총 3일간 이어지는 미션을 클리어 해주시면 되요!

 

 

심리테스트 이벤트 보상 획득방법은?ㅎㅎㅎ

하루에 한번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각 미션을 완료하고 두가지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서 획득하시면 됩니다~ㅎㅎㅎ

 

 

3일차 미션까지 완료하셧으면,

여러분의 성향을 크아 캐릭터를 통해서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다른 결과를 보고싶다면 다음날 다시 심리테스트를 진행해보세요!ㅎㅎㅎㅎ

 

 

크아의 본 이벤트의 주의사항으로

어디까지 재미로만 봐달라고 하네요!ㅎ_ㅎ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치고 다른 이야기들로 올게여!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