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이벤트! 공존의 축제 개막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를 안내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엘소드의 이벤트 이야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앨소드! 공존의 축제 이벤트가 개막했다고 합니돳!

 

 

엘소드의 공존의 축제 이벤트는 어제 오픈했습니당!

9월 19일부터 10월 10일 오전 9시 59분까지,

10레벨 이상의 모든 캐릭터들이 참여할 수가 있어요!ㅎㅎㅎㅎ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지금부터 입니당~!

 

 

공존의 축제의 개막을 알리기 위해 접속 시마다 엠블럼을 볼 수 이쏙,

매주 누적 30분 접속 시 공존의 축제 칭호도 드리며,

NPC아리엘에게 파이와 각종 먹거리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엘소드에서 해당 이벤트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방법으로는?

공존의 축제 코인 교환소가 오픈했다고 하니 놀러가세여~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공존의 축제 코인을 지급해드리고,

이를 모으면 엘소드에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코인교환리스트는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죠?ㅎㅎ

 

 

공존의 무대!

특설무대는 더 뜨겁다고 하는데요~

해당 기간 동안 화면 상단의 아이콘을 눌러 쉼터에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당!

 

엘소드에서 전해드리는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겟습니다!ㅎㅎㅎㅎ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