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가장싸게 이용하는 방법은? 이벤트와 수수료 할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내용은 믿고 거래하는 아이템거래의 최강자!

아이템매니아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가장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건데요? 그 방법은 이벤트와 수수료 할인으로 나누어 보도록할게요!

게임과 아이템매니아는 같이 가는 느낌이잖아요 자연스럽게?ㅎㅎㅎㅎ

보다 조금이라도 혜택받으며 가장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찾아봅시다!

 

 

우선 아이템매니아 접속 시 메인 화면인데요!

정직하고 따뜻한 아이템 거래를 추구하는 매니아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빠르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아이템 거래로 게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아이템 거래 서비스!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의 총 집합인 상품권몰!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을 만날 수 있는 온라인 게임포탈 서비스인 게임매니아까지!ㅎㅎㅎㅎ

 

매니아는 아주 다양한 서비스가 있답니당

그리고 SNS도 있으니 팔로우해서 다양한 소식 받아보시는것도 좋겟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가 있네용?

 

이제 본론!

아이템매니아를 가장 싸게 이용하는 방법인 이벤트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우선 첫번째 사진 빨간 박스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와요!


 

 

그럼 여기서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레고레고!

 

 

그럼 엄청 많은 이벤트가 뜹니다,!

재구매, 새내기, 구매보상, 출석체크, 첫구매 등등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매니아를 가장싸게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뿐만아니라 수수료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저는 페이코인 관련된 내용을 보여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와 페이코인의 콜라보이벤트!

페이코인 오픈기념으로 수수료 할인이 3%에서 1%로 대폭 낮춰졌어요!

이꿀같은 혜택은 9월 15일까지이니 놓치지 마세요!ㅎㅎㅎㅎㅎㅎ

저는 아주 일부만 가지고 온거고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이벤트들이있겠죠?ㅎㅎㅎㅎ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홈페이지 및 다양한 이벤트 구경한번해보세요!

 

 

▲▲

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