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20%할인 중! 캐시할인받고 거상을 즐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내일이 드디어 빨간날이에요~! 예에~~~~~
여러분은 명절에 뭐하시면서 보내실건가요?ㅎㅎㅎ

저는 집에서 쉬기도하고 친구들과 아마 겜방을 가지않을까 싶,,,ㅎ

역시 정말 큰 계획은 없는거같아요!ㅎㅎㅎㅎㅎ

오늘의 소식은 아마 추석에 사람들로 터질듯한 겜방을 생각하며 전해드리는 이벤트!

상품권 20%할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캐시할인받고 거상 및 여러 게임들을 즐겨보세요!



상품권 20%할인 판매기간은 9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합니다!

약 2주정도?ㅎㅎㅎ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이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깔끔하게, 잔돈없이, 무제한으로!

에그머니 모든 권종을 10%할인해드린다고 해요!

여기서 에그머니란?



간편하고 빠른 결제수단입니다!

에그머니는 250여가지 이상의 온라인 콘텐츠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특히 쿠폰번호가 숫자와 영문이 섞인 다른 선불카드와 다르게 오직 숫자로만 구성되어 사용하기 편리한 결제수단이라고 하는데

여러분 거상에서 에그머니로 캐시 충전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런데 지금 할인진행 중이니 더 싸게 충전하실 수 있겠죠?



위의 사진이 에그머니를 사용할 수 있는 곳 일부인데 딱 거상이 있네요?

거상 뿐만 아니라 테일즈런너에서도 캐시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상품권 20%할인 이라는건 무슨이야기일까요?


해피머니 상품권, 온캐시 기프트카드는 20%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대박이죠? 여러장 구매해두시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거같아요!

상품권은 에그머니처럼 거상, 테런같이 한정된 게임말고 아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

20%할인하고 있을때 최대한 미리 사두면 당연히 좋죵!



그런데 주의사항으로, 각 상품권당 1일 최대 3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한가봅니다!ㅎㅎㅎㅎㅎ

유의해주세용~

관심이 있으시거나 구매뽐뿌가 오시는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와주세용~!



△△△△△△

이벤트는 여기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