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24시간 라운지 위치 안내는 여기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저는 늦은 여름휴가로 다낭을 갔다왔을때 너무 인천공항에 오래있어서,,ㅎ

당분간 공항 근처도 가고싶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또 가고싶긴하네요,,!

저는 인천공항에서는 밥에 굉장히 예민해서 맛이 있던 없건 마지막 한식이니 무조건 먹고가자는 주의라ㅋㅋㅋㅋ

지금까지는 거의 비비고에서 김치찌개였나 뭐 그런거 뚝딱 먹고 스벅에서 커피한잔 사고 면세점 구경하고, 게이트 앞에서 기다렸는데

라운지 이용하시는 분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얼마전 친구도 이용했는데 카드혜택같은걸로 연 몇회 무료 이런것도 있어서 생각보다 인천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경로가 많은거 같았어요!

밥도 먹고, 커피도 먹고, 디저트도 다먹고 좀 쉬다가 면세점도 돌면 시간 정말 금방 갈거같네요,,ㅎ

특히 새벽비행기는 면세점 문이 닫힌 시간이여서 24시간 라운지에서 편하게 있다가면 정말 좋을거같지 않나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했습니다!

 

 

바로 인천공항에 있는 24시간 라운지!

1터미널, 2터미널 따로 위치 안내해드릴게요~!

그리고 24시간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나오는 라운지들의 영업시간과 위치도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인천공항 1터미널의 첫번째 24시간 라운지 위치는?

면세지역 25번 게이트 부근에 있는 스카이허브가 있고

 

 

그리고 여기는 아시아나!!

 

 

그리고 제주항공과 인천공항 탑승동엔 중국 동방항공 라운지도 위치해있네요?ㅎㅎ

 

그다음은 인천공항 2터미널에 위치한 라운지 입니다!

 

 

 

spc와 역시 2터미널답게 대한항공!!!!

그리고 라운지엘과, 마티나골드 라운지가 위치해있는데,

24시간 운영되는 곳은 인천공항에 1터미널 스카이허브뿐이네요?ㅎㅎㅎ

모두 위치와 운영시간이 안내되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이제 여행의 시작 면세점에서 할인받아 구매하실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주류랑 담배를 보통 본인이 쓰시거나 선물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엄-청 많잖아요?ㅎㅎㅎㅎ

sm면세점 할인쿠폰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시면 더할나위 없겠죠?ㅎㅎㅎ

더군다나 일행 중 한분만 sm면세점 할인 쿠폰을 가지고 계시면 모두가 다 사용할 수 있고,

사용에 있어서 번거롭게 묻거나 따지지도 않아서 더 편리합니다!ㅎㅎㅎㅎ

 

사용방법은 직접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는 방법이 있는데 당연히 폰에 저장하시는게 더 편하실거에요!ㅎ

 

그럼 지금부터 sm면세점 할인쿠폰을 드릴테니 여행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다운받아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