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을 PC로 즐기자! 엔씨의 게임플랫폼, 퍼플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리니지2m을 PC로 돌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

바로 엔씨에서 선보일 게임플랫폼 퍼플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리니지2m 사전 생성 캐릭터로 내 혈맹원 및 친구들과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답니당

그럼 엔씨의 새로운 게임플랫폼 퍼플에 대해 좀 더 얘기를 해보자면,

모바일과 PC 양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말은 즉, 리니지2m같은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기실 수 있고,

 PC에 최적화된 그래픽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엔씨의 게임플랫폼 퍼플은, 언제 어디서나 게임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어용~!
자동으로 생성되는 혈맹 채팅방과,

 다양한 주제의 오픈 채팅방에서 자유롭게 소통하실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에게도 엔씨의 게임플랫폼 퍼플을 통해서

신속히 게임의 상황을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실시간 음성 채팅 기능인 보이스챗과 함께라면

더 박진감 넘치고 편리한 소통을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

 

 

리니지2M을 시작으로 모든 엔씨 모바일게임을 게임플랫폼 퍼플을 통해 PC에서도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PC게임을 모바일로 즐기면 그래픽이 떨어질까 많이 염려하실텐데,

퍼플과 함께라면 엔씨의 고퀄 그래픽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별도의 앱설치 없이 게임플레이 중 바로 방송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하는데,

겜하면서 라이브 스밍을 동시에 하니 세상 편리해지겠쬬?ㅎㅎ

 

그리고 엔씨 자체서버를 통해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과 보안 기능을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게임플랫폼 퍼플에 대한 소개를 마칠게요~!

그리고 리니지2M을 즐기실때 매니아와 거래하시면 혜택드린다고 하는데,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도 넣어드릴게용~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