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지스타! 셔틀버스 & 야외이벤트 일정을 한번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을 안먹었더니 진짜 완전 배고프네여ㅠㅠㅠ

흑흑,,,ㅠㅠㅠㅠ

내일이 2019 지스타가 개막하는 날인거 많은 분들이 아시겠죠?ㅎㅎㅎ

부산을 저번주말고 이번주에 갔다면 2019 지스타도 보고 더 꿀잼으로 놀 수 있었을텐데 아쉬워요,,

사육당하듯 먹고 오기만 한거 같네요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호텔이 해운대여서 밤에 상국이네 먹고 바닷가쪽을 걸었었는데,

2019 지스타 홍보하는 것들이 정말 엄청 길게 쭉- 있더라구요?ㅎㅎㅎㅎ

가면 좋았을거같은데 너무 아쉽게 되었어요,,, 그런데 부산을 3주 연속 가기엔 저한테는 너무 먼곳이라,,ㅜ

저는 아쉽게 내년을 기약하고,

2019 지스타를 저처럼 부산 안사시는 분들은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셔틀버스가 지원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의 시작은 2019 지스타 셔틀버스 스케줄과 더불어 야외이벤트 일정도 한번에 안내해드릴게요~

 

지스타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더구나 올해 2019년에는 실내뿐 아니라 야외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이벤트와 전시회에 다양성을 더한다고 합니다!

 

먼저 그럼 버스나 비행기를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한 셔틀버스 일정을 알아봐요!


 

첫번째 셔틀버스 노선은 김해공항~벡스코에요!

그런데 날짜에 따라서 약간 차이가 있는데,

오늘은 벡스코로 가는게 아니라 김해공항에서 신라스테이, 그랜드호텔로 갑니다!ㅎㅎㅎ

내일은 김해공항에서 벡스코구요!

 

그다음 두번쨰 셔틀버스 노선은 부산역에서 벡스코 입니다!ㅎㅎㅎ

부산역 4번 출구로 나와주시면 된데요~ㅎㅎㅎ

 

 

그다음 셔틀버스 노선은 노포동에서 벡스코인데요~!

노포동이 제 기억으로는 고속터미널 이런데였던거같아요,,,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2019지스타에서는 벡스코랑 해운대 호텔은 정말 많은 차가 왔다갔다 하네요!

파크하얏트, 웨스틴조선, 파라다이스, 신라스테이, 그랜드호텔에 머무르시는 투숙객여러분들도

 2019 지스타를 즐기시면서 셔틀버스를 적극 활용해주세요!ㅎㅎ

 

그다음은 야외이벤트 일정을 보자면,

첫번째로는 내일의 일정입니다!

 

 

그다음은 금요일의 야외이벤트 인데요~!

사진을 쭉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연하시는 분의 이름도 나와있으니 더 편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은 주말에 진행하는 2019지스타 야외이벤트 일정을 확인하세요!

 

시간, 장소, 내용을 다 한눈에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가게되시는 분들 너모부러워요,,, 저두 내년엔 꼭 참석해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일정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