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이벤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2019지스타 초대권 받자★

안녕하세요!ㅎ_ㅎ

여러분 짱구입니돵

요즘 기지개를 펴면 뼈에서 우두둑 소리가 많이나네요,,ㅎ

작년까지만해도 못들어본 소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은 전시회를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2019지스타입니다!ㅎㅎㅎㅎ

국제게임 전시회 지스타에서 새로운 경험을 쌓아보세요~!ㅎㅎㅎ

갬성있고, 인스타스러운 전시회도 물론 좋지만 2019지스타도 볼거리가 아주 많을거 같은데,

게임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두고계신다면 같이 구경도하고 부산에서 하루 놀고 그럼 더 재밌겠죠?ㅎㅎㅎㅎ

초대권을 구매하셔도 되는데,

 이번엔 펄어비스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로 초대권을 무료로 받아보세요!ㅎㅎ

 

 

펄어비스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2019지스타 초대권 당첨자는 11월 5일 이후 LMS를 통해 안내를 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펄어비스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펄어비스 공식 페이스북의 2019지스타 이벤트 게시글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해주세요!

꼭 페이스북이 아니여도 상관없답니다ㅋㅋ

그리고 본인의 SNS에 공유한 게시물 URL을 인증하시면,

총 500분을 추첨해 펄어비스에서 초대권 2매를 우편으로 드리고,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공유 이벤트 참여가 인정된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보너스 이벤트로는, 펄어비스와 2019지스타 이벤트 당첨 자 중

50분꼐 너무 귀여운 검은사막 흑정령 인형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리자면,

흑정령 인형에 당첨되신 분들은 초대권과 함께 받으신 흑정령 인형 교환권을 지참해

2019지스타 펄어비스 부스에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초대권이나 기타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소식은 모두 다 마치고, 저는 낼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