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제공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 할인받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요즘은 컴퓨터, 핸드폰으로 모든걸 다 하는 세상이 되었쬬?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시간이 남고 근처에 서점이 있으면 서점가서 책을 읽지만, 집에서 읽을때는 e book으로 읽습니다!

태블릿을 이용해서요!

진짜 종이 책으로 책을 읽는 그 갬성이 있긴한데, 들고다니기도 번거롭고,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내는건 웹 혹은 모바일 서비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할인 받고 저렴하게 웹소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ㅎㅎ

 

 

할인기간은 10월 6일까지 이고,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 이제 할인받고 이용하세요~!

 

 

 

총 3종 할인 이용권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모두 15% 할인이 적용되어져 있으니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5천원, 1만원, 3만원 이용권이 마련되어져있으니까

필요에 맞게 할인가에 구매하셔서 저렴하게 톡소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소설 많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소설 읽으면 상상력이 자극되는거 같아서 독서를 하면 거의 소설을 읽습니다!

한때 웹툰도 즐겨봤는데 웹소설이 더 재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교보문고를 보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텐데,

우리나라 대표서점인 교보문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만큼 믿고 이용하실 수 있을거같아요!

 

 

톡소다의 베스트 탑5는 위의 사진에 나와임ㅆ는데

25화까지 무료라고 하니, 읽어보고 재밌으면 할인 이용권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ㅋㅋㅋㅋ

 

저도 웹툰 많이 봤을때 쿠키 많이 구웟는데,,, 거즘 파티쉐였어요!

그럼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웹소설 서비스인 톡소다!

할인이용권 사용방법은 아래의 사진에 남겨드릴게요!

 

 

pc나 모바일app!

모두 사용 가능하니, 편하신 곳에서 사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이용권 페이지로 안내해드릴게요!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