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쇼핑, 한도 및 필수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곧 휴가철이 다가오고있네요~?

자연스럽게 그럼 해외던 제주도건 공항으로 향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아지겠군뇨!!!!

오늘은 면세점 쇼핑하시면서 궁금해하실 필수 정보 및 가장 중요한 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ㅎㅎㅎ

 

 

위의 사진은 SM인터넷 면세점에서 가지고 온 사진인데,

이티켓까지 다 나왔으면 SM은 온라인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완전 좋네요? 휴가시즌에 티켓 예약할때는 한참 전부터 미리 사두니까요ㅎㅎ

구매하신 상품은 당연히 출국일에 지정된 인도장에서 본인의 여권과, 티켓을 지참하셔서 받으러 가면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내용은 온라인 면세점의 쇼핑이용팁이긴 한데,

이용가능한 날짜나, 주문가능시간은 면세점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본인이 주로 이용하시는 곳이나, 그 상황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거같구 이제 중요정보 들어가요!

바로 쇼핑 한도액이에요!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 면세품 구입의 총 한도액은 3,000달러 (국산 미포함)

해외로부터 입국하는 내외국인 면세 한도액은 600달러(국산포함) 입니다!

해외갈때 살 수 있는 한도보다 가지고 들어올때 한도가 훨씬 적다는 사실 기억하셔야해용!

게다가 국산품도 한도액에 포함시킵니다!ㅎㅎㅎ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다시 가지고 올 경우,

외국에서 구입한 물품도 포함시켜서 총 합산 가격이 600달러가 넘으면

 반드시 세관에 신고를 하셔야해요!

 

자진신고하시면 감면혜택이 주어지지만,

미신고시 미신고물품에 대해 세금 외 추가로 가산세까지 부과된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SM, 시티, 신라, 롯데 등등 어떤 면세점에서 쇼핑을 하시던 물품을 구입하신 분의 인적 사항 및 구매내역 등은 관세청에서 운영하는 전산 시스템에서 기록 관리되기 때문데,

6

00달러를 초과하시면 관세청에서 보유하고 있는 전산자료에 근거,

입국 시 세관으로부터 검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필수 정보로 자진신고하시면 관세의 30%가 감면되고,

 상습적인 신고 불이행에 따른 가산세 부과 회수가 2년 내 2회 초과 시

 40%에서 60%로 가산세가 인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취득한 물품 중 면세가 되는 상품도 있는데요,

일상 용퓸, 주류 1병(1리터 이하, 400불 이하),

담배 1보루

향수(2온스)도 면세가 되는 항목이니 꼭 확인해주세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한도 및 필수정보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 SM면세점 할인쿠폰 정보도 드리겠습니다!

모든 쿠폰의 유효기간은 9월 30일까지니

이번 여름 휴가때 편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출력하셔도 되고, 핸드폰에 저장해도 사용이 가능하니 아주 간편하죠?

또한 더 좋은건 혜택받으실 분들 모두 다운하실 필요가 없고

일행 중 한명만 있어도 모두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번거롭지도 않아요!

주류 및 담배 할인쿠폰과 외국가면 라면 생각 간절한데,

진라면 사발면 무료증정도 해드리고, 할인권 등등 다양하게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