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 메가박스에서 큐티뽀짝한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이벤트? 업데이트? 패치? 공지사항?

아닙니다!

CGV와 메가박스에서 큐티뽀짝한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 콤보가 정말 지갑 잘열게 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팝콘이어도 귀여운데에 담아먹으면 더 맛있고

뭔가 특별한거같고!!!!!

그럼 지금부터 큐티뽀짝 메이플스토리 콤보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아쉽게도 롯데시네마에서는 만나보실 수 없고,

CGV와 메가박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위의 구성 보이시나요?ㅎㅎㅎㅎ

CGV와 메가박스의 콤보 캐릭터가 다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역시 핑크빈이 맘에 드네요

둘다 넘나 큐티뽀짝하지만 그래도 핑크빈,,ㅎ

판매가는 둘다 15000원입니다!

음료컵과 팝콘통을 주는데 이정도면 비싸지 않은 가격같아요!ㅎㅎㅎㅎㅎ

 

 

재고현황은 지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메이플스토리 콤보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데요!

 

저도 다음주에 CGV가서 라이온킹 보면서 핑크빈 콤보로,,,ㅎ

메가박스도 귀엽긴하네요!
그런데 모든 매장에서 다 만나보실 수는 없고

판매지점이 정해져 있는데!

 

큐티뽀짝 메이플스토리 콤보를 만나보실 수 있는 CGV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롸,,?

부산은 서면점 딱하나,,?

실화인가요ㅠ

이건 좀 너무한거 같습니다,,,

나머지는 꽤나 많이 하네요!

 

 

이제 메가박스를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아무래도 메가박스가 조금 적게 있으니, 판매처도 적을 수 밖에 없겠죠?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

꼭 원하시는 지점에 남아있길 바랍니다

 

저도 가려는 CGV에 꼭 핑크빈이 남아있기를 바라며,,,, 이만 인사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