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혜자급 각종 이벤트와 바로가기는 여기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벌써 오늘 마지막 이야기를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용!?

그럼 이번에는 게임 좀 하신다!

하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시는, 우리나라의 대표 아이템거래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의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
혜자급 각종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매니아를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고,

번거롭지 마시라고 바로가기까지 한번에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아이템매니아의 카테고리를 보면 아주 다양하게 있다는걸 볼 수 있죠?

게임머니 시세, 상품권몰, 모바일메니아 등등

싸다프라이스라고 아이템매니아의 쇼핑몰? 같은것도 있더라구요ㅋㅋ

 

 

위의 사진은 아이템매니아의 서비스 중 하나인 싸다프라이스의 신규상품인데요!

PS4 PRO, SWITCH, 레트로게임기가 입점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궁금하셨던 분들은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글의 목적인 아이템매니아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혜자급 각종 이벤트들과 바로가기를 안내해드릴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완전 많은 이벤트들이 쭉- 나와있죠?ㅎㅎㅎ

그런데 이건 일부일 뿐이랍니다!

바로가기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아이템매니아의 이런 혜자급 이벤트들을 모두 구경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위의 사진 중 하나인 8월 새내기 이벤트를 살짝 보여드리면

 

 

아이템매니아 신규회원가입하시면 기본 1000점을 드리고,

 매일 로그인하시면 50점씩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포인트로 거래에 이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상품에 응모하셔도되요!

 

 

할인쿠폰, 마일리지, 문화상품권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쬬?ㅎㅎㅎㅎ

이뿐만이 아니니까 바로가기를 통해서 다양한 혜자스러운 이벤트들을 구경해보세용!


 

 

▲▲누르시면 바로가기로 이동되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