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꿀단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 퀘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 입니당~!!!!

이번에 안내해드릴 내용은 카트라이더에서 꿀단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퀘스트를 안내해드릴거에요!

방금 꿀단지 룰렛 이벤트 안내를 해드렸잖아요?ㅎㅎㅎ

그런데 꿀단지를 어떻게 획득하는지도 당연히 아셔야겠쥬?

 

 

그럼 이벤트와 퀘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우선 이벤트와 퀘스트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그럼 먼저 이벤트 부터!

 

 

위의 기간동안 카트라이더에 매일 첫접속 시 카트 꿀단지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일반접속은 3개, PC방 접속은 7개에요!

 

두번째는 싱가포르 룰렛 쇼타임!

위의 기간 동안 매일 저녁 6시, 10시에 꿀단지를 받으실 수 있고,

세번째는 싱가포르 룰렛 플레이 타임입니다!

매일 낮 2시에서 저녁 10시!

카트라이더 접속 60분 달성 시마다 꿀단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다음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꿀템 가득한 퀘스트 입니다!

 

 

첫번째는 일일 퀘스트에요!

싱가포르 룰렛 돌리자 퀘스트에서,

1단계는 멀티플레이 5회 주행,

2단계는 멀티플레이 5회 완주입니다!ㅎㅎㅎ

보상으로 꿀단지와 싱가포르 멀리풍선, 관광청 보석을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다음 PC방 반복도 있는데

PC방에서 무한부스터 팀전 2회 승리하시면된데요~!

이상으로 카트라이더의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저는 가볼게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