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꿀단지 룰렛이벤트! 아이템도 받고 싱가포르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

벌써 3시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여!

시간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오늘 저녁에는 기다리던 일이 있어서 빨리 시간이 지나가면 좋겠네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카트의 신규 이벤트!

꿀단지 룰렛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아이템도 받고 싱가포르로 갈 수 있는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싱가포르 관광청과 함께하는 카트의 꿀단지 룰렛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카트의 본 이벤트의 기간은 오늘인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을 확인하면,

각종 이벤트와 퀘스트를 통해 카트 꿀단지를 획득하신 후,

그걸 오픈하면 배찌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배찌보석 2개를 사용해 룰렛을 돌리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이 카트에서 준비한 아이템들이에요!

레전드파츠X, 황금기어, 스펙터X 등등 많은 아이템들이 마련되어있죠?ㅎㅎㅎㅎㅎ

꿀단지 룰렛이벤트를 통해 꿀템을 쓸어가세요!ㅎㅎ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각 아이템 쿠폰은 9월30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다음은 꿀템가득한 룰렛을 돌리고 싱가포르로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우선 룰렛 돌리기 참여만 해도 넥슨 캐시 획득의 기회도 드리고,

30번이상 완료한 분들께는 싱가포르 여행찬스도 드린다고 하니!

싱가포르 여행을 획득하게되면 진짜 좋겠네요,,ㅎ

그럼 꿀단지가 따로 없는 카트의 이벤트 안내를 해드렸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꿀단지 획득 팁을 안내해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