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신규 실마엘 전장, 요새전 승리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마지막 게임 소식은 이번에도 로스트아크의 이야기에요! 빠밤!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로스트아크의 신규 실마엘 전장!

요새전 승리방법입니다~!

 

 

우선 로스트아크 신규 실마엘 전장인 요새전을 먼저 안내해드리면, 32명이 전투를 벌이는 길드 대전이라고 합니다!

길드에서 8명에서 16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요새는 총 3개로 길드 레이팅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지역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잿빛 늑대단 북부 요새는 증명의 전장과 동일한 보정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스트아크 신규 실마엘 전장인 요새전의 또하나의 특징은?

공성팀과 수성팀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공성팀은 헤비워커를 탈환하여 수호자 석상과, 성문, 실마엘 석상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

수성팀은 대포등을 이용해 막아내야만 하겠죠?ㅎㅎㅎㅎ

 

이제 승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두가지 승리방법이 있다고 하니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적진의 요새!

그 중심인 실마엘을 흡수해주세요!

그렇게하면 최종 승리를 하게됩니다!~ㅎㅎㅎ

 

 

두번째 승리방법!

적보다 많은 포인트를 획득해주세요!

제한시간 동안 승패가 결정되지 않으면 포인트가 높은 팀이 승리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포인트 획득 방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로스트아크의 소식을 모두 마칠게요 여러분~~!!!ㅎㅎㅎㅎㅎㅎ

저는 이만 가보도록 하겠습니당 내일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