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길드시스템 개편! 실마엘 전장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릴 두번째 게임 이야기는?

로스트아크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길드시스템 개편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인데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길드시스템 개편으로 실마엘 전장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같이 확인해봐요!

 

 

먼저 거점 개편 내용이에용!

로스트아크 실마엘 전장 길드 대전과 요새전 신규 거점이 추가되었다고 하며,

경기 진행날짜, 진행 횟수, 도전 신청 조건등 거점에 따라 재조정 되었으며 또한 토별전 일부 거점 밸런스가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마엘 전장 전용 스킬도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경기 진행 일정도 거점 별 주 1회 진행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다음 로스트아크 길드 시스템 개편 내용인, 보상 개편이에요!

순위보상과 토벌전 성공 보상 추가,

그리고 길드 대전 참여 보상이 있어요!

실마엘 전장 길드 대전을 참여하여 받는 보상이 증가되었다고 합니당!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신규 기능입니다!

길드가 없는 유저도 용병을 통해 길드대전 및 요새전 중 1개 거점만 참여 가능하고,

로스트아크 실마엘 전장에서 공격대 생성 버튼을 통해 공격대를 쉽고 빠르게 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킬, 아이템 교체를 할 수 없는 모든 거점에 실마엘 정비소를 추가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