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출석이벤트! 티티의 크리스탈로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제 굉장히 일찍 잤는데도 오늘이 화요일이어서 그런가 몸이 뻐근쓰합니다!

휴가가면 1일 1마사지는 안될거같은데 그래도

하루 뺴고 다 받아야겠어요ㅋㅋㅋㅋㅋ키득

이제 세부적인 돈계획만 세우면 되는데

이게 가장 힘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음식이 입에 잘 안맞아서 어디 가도 한국에서는 비싸서 못먹는것들 위주로 저렴하게 먹고와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놀러가서 스테이크도 많이 먹는데 역시 아는맛이 제일 맛있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마영전의 출석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그럼 마영전에서 진행하는 출석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티티의 크리스탈로 아이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 9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

 

 

티티의 크리스탈을 먼저 받아야겠죠?

그럼 첫번째!

매일 마영전 접속 후 30분이 지나면 화면 오른쪽 하단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다음으로는 출석이벤트 화면 내 [오늘의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티티의 크리스탈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든 티티의 크리스탈은 마영전 캐릭터 레벨 30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그다음 마지막!

티티의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확률에 의해 아바타 및 날개, 오브젝트 아이템을 포함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해당 내용 참여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티티의 크리스탈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그리고 마영전과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안내도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으니 구경하시고, 원하시는 혜택을 받아보세용!


 

 

△△△

위의 사진을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