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 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 남았군요! 흐흐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 하루는 언제가나 싶어도 또 막상 하루가 시작되면 금방 지나가는거 같아요!ㅎㅎㅎㅎ

9월엔 추석이 있고, 10월에는 개천절, 한글날이 있고!

11월이 좀 길게 느껴지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12월은 연말이어서 이것저것 약속도 많을테구!
11월만 잘 지나면 진짜 올해 금방 가겠더라구요,,,!

아 그런데 이렇게 잘 쉬다가 11월엔 진짜 힘들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씩 있는 빨간날이 진짜 단비같달까,,

오히려 막 연휴는 못쉬고 뭔가 하게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퍼즈의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 행사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

 

 

오 예뿌죠?ㅎㅎㅎㅎㅎㅎㅎㅎ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는 8월 30일 20시에 진행될 예정인가봅니다!

그럼 이번주 금요일이 되겠네요?

불금엔 사이퍼즈와 함께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 행사로 보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방송시간은 위에서 말한대로 8월 30일 20시에 시작해서 23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온라인 생중계 진행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으로는 정인호, 박상현, 이성준(불멸) 진행!

라이브서비스 팀장, 디렉터 송지형, 개발자 김민재, 액션토너먼트 선수들

그리고 악몽의 티샤 성우까지!
사이퍼즈의 초호화 패널들과 행사를 함께한다고 하네요~!

그럼 사이퍼즈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 행사 포인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서비스 팀장이 도발할때는 이벤트 공약이 성공할지 방송이 종료될때까지 보시면 되고,

 

정답을 알거같다면 시청자 위한 퀴즈 시간에는 채팅창에 정답을 외쳐주세요!

 

그리고 저세상 텐션이 무대를 지배할때는 과연 누가 살아남을지 매의 눈으로 지켜봐주시고

불멸이 티샤를 플레이한다면? 냉정한 패널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됩니다!

 

 

사이퍼즈의 본 행사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금요일! 악몽의 티샤 쇼케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