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혜택 누리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검은사막으로 시작해볼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를 맞이해, 항해 기술 경험치 보상은 두배로 가져갈 수 있고,

섬 곳곳에서 제시하는 아이템도 노려보실 수 있는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기념의 첫번째 이벤트!

내꺼랑 바꾸자 푸의 기간은 9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물물교환을 진행하시고, 그 횟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횟수에 따른 보상은 위의 표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시고

해당 보상은 누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이득이쥬??

 

 

검은사막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기념, 두번쨰 이벤트는?

항해 레벨업을 향해 입니다! 이것도 기간은 같구,

참여 방법은?

항해 일일 의뢰는 진행하고, 그 보상으로 항해 기술 경험치 2배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의뢰명, NPC, 보상은 위에서 보실 수 있겠죠?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해당 두번쨰 이벤트에서는

오킬루아 눈에 추가된 항해 일일 의뢰는 경험치 2배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닷!

 

 

유의사항에 큰내용은 없지만 남겨드릴게요 ^0^

검은사막과 함께하는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

 

 

▲▲▲▲

 

눌러주세욥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