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도깨비 석상의 축복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 어느때보다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8월의 마지막날이니 다같이 즐겨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도깨비 석상의 축복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 해당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

 

 

도깨비 석상의 축복, 참여대상은?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

 혹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

 

참여방법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15분부터 10분동안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서 축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 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초금 더 자세히 알아봐요!

 

 

외눈깨비와 쌍눈깨비는 1시간씩 번갈아가면서 축복을 내린다고 합니다!

 

 

도깨비 석상의 모습이나 월드 메세지를 통해 축복을 내리고 있는 석상을 확인할 수 있고,

 

 

홀수 시간에는 외눈깨비의 축복,

짝수시간에는 쌍눈깨비의 축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메이플스토리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는 축복 효과를 알아봐요!

외눈깨비 축복 효과는 경험치 획득량 +15%,

쌍눈깨비는 올스탯 +15, 공격력/마력 +15, 몬스터 방어율 무시 +15%,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최대HP,MP +1500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본 이벤트 효과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럼 메이플스토리와의 엄청난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도 드릴테니,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여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